본문 바로가기
정보

페이팔 신용카드 등록하기

by 바오랩 2018. 10. 1.
반응형

페이팔 신용카드 등록하기!

 

트위치를 하다보니 해외 도네이션 시스템을 쓸일이 생겼는데요

 

결제방식같은걸 보니 제일 편한 방법은 역시 페이팔인거 같더군요

 

페이팔 연동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카드등록을 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팔 가입방법은 저번에 포스팅을 했습니다

 

[ETC/유용한팁] - 페이팔 가입하기

 

참고

가입할때 계좌활성화를 위한 코드를 받는 입금 문자(?)가 몇일 소요됩니다

 

신용카드 등록도 비슷한 방식이 있는데

 

다른 분들이 포스팅한것에는 몇일 걸린다고하는데 저는 바로 인증문자가 오더군요

 

순서대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일단 페이팔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하고

 

상단 메뉴중 "자금"탭으로 들어가줍니다

 

 

 

 

이 페이팔 계좌의 잔고는 0이고 이 계좌는 자신이 등록한 은행과 연동되고 있는데요

 

여기까지는 저번 포스팅에 끝이 났었고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실질적인 결제를 할 수 있는

 

신용카드 및 지불카드 등록탭이 있습니다

 

"새 카드 연결"을 클릭합니다

 

 

카드 정보를 넣을수가 있는데

 

카드 유형탭을 보시면 마스터카드나 비자 등의 글로벌하게 통할수있는 카드를 등록해주셔야됩니다

 

저의 신용카드가 마스터카드이기 때문에 마스터 카드로 등록을 진행했습니다

 

정보를 기입하고 카드연결을 해줍니다

 

 

카드가 벌써 연결됬다고?

 

완료 눌러주시구요

 

 

그럼 그렇지 카드 확인을 통해 활성화를 해줘야합니다

 

카드확인이뜬 신용카드를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활성화 코드를 얻기위해서 코드받기를 눌러주면

 

영업일 기준 3~4일로 1.95달러의 청구가 온다고 하네요

 

뒤에 말씀드리지만 저는 바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코드 전송후  완료를 누르면

 

 

카드란에서

"카드 확인 코드를 입력하세요"를 클릭해줍니다

 

이제 승인코드를 넣어줄 차례

 

 

이게 바로 영업일 기준2~3일 걸린다는데

 

저는 바로 문자가 왔어요 그래서 바로 진행했습니다

 

 

 

 

문자로 결제 요청 온 코드를넣어주고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다음으로 이동

 

 

 

 

카드가 확인되었다고 하네요

 

 

다시한번 카드의 정보가 뜹니다

 

 

카드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페이팔을 지원하는 사이트에서 결제시 이 신용카드로 연동을 하여 결제가 가능해집니다

 

다음에 페이팔을 사용해 결제하는것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리저리 봤는데 첨부사진화질이 무슨문제인지 참혹하게 나오네요 ㅠㅠ

 

양해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