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3Dmax기초_06 에디터블폴리 소개

by 바오랩 2015. 12. 28.
반응형




정형화되있는 오브젝트를 폴리상태로 만들어 좀더 자유롭게 모델링을 할수 있습니다


간략히 말해서는 폴리상태가되면 점단위, 선분단위, 찢어진테두리단위, 면단위, 덩어리단위로 편집이 가능하구요


어떤 기능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앞으로 질리도록 사용할 기능이라 충분히 연습을 해주시면 좋구요


살짝 팁은 단축키 1,2,3,4,5 번호를 누름으로써 편집단위를 오갈수 있습니다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오랩 마스코트 싱기버스 등록!  (0) 2016.01.07
큐라 세팅 Fill Speed Temperature  (0) 2015.12.18
3Dmax기초_05이동회전스케일  (0) 2015.1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