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킹

맞춤형 홍보용 스마트폰거치대 샘플 출력

by 바오랩 2016. 3. 1.
반응형

 

 

 

 

 

 

맞춤형 홍보용 스마트폰거치대 샘플 출력

 

저번 포스팅으로 모델링했던 스마트폰 거치대 출력을 했습니다

 

 

 


 

 

 

우여곡절(?)끝에 출력 성공한 필라테스 실루엣을 이용한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샘플이라서 추가로 디자인이 변경될수도맀지만 실제 스마트폰이 거치대로서 실제로 거치가 제대로 될지 알고 싶어서 뽑아봤습니다

 

 

당연히 세로로도 거치가 잘되구요

 

 

필라테스 중 요가자세를 잡고있는 실루엣이 스마트폰을 거치할수 있도록 도와주고있습니다

 

 

가로로도 물론 거치가 되고요

 

 

요것도 기대는 안했는데 다리부분이 잘 거치하네요

 

 

내친김에 탭북도 거치도 해봤는데 잘되네요 ㅎㅎ

 

 

당연히 탭북 가로로 거치도 되겟네요


다른형태로도 얼마든지 제작 가능합니다 ㅎㅎ

 

 

 
반응형

'메이킹'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프린팅 흉상 샘플 출력  (0) 2016.03.01
렉사르의 친구 미샤 작업기 part01  (0) 2016.02.29
3D프린터 흉상 모델링  (0) 2016.02.26

댓글